서면/인터넷 질의보기

작성글
작성글입니다.
제목 413투표시 동명이인의 확인오류에 대한 답변 요청
내용
1.본인은 지난 4월13일 투표를 하러 오후 1시15분경 고양 덕양구 삼송5투표소에 아내(이경선)와 함께 방문했습니다.
2.아내의 본인확인을 하는데 누가 벌써 본인확인 명부에 사인을 해놓았더군요.
3.담당자인 듯한 분이 여기저기 전화하더니 동명이인이 계신것 같다고 하고는 동명이인인 이경선의 이름을 찾아주더니 거기에 싸인을 하라더군요...
4.아내와 저는 황당하기도 하고 이게 뭔가 본인확인도 제대로 못하는 사람들을 앉혀놓고 저러고 있다니...
5.그냥 정신없이 투표를 하고 나왔는데...
6.이건 아니다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우선 아내가 본인이 아닌 동명이인의 란에 싸인을 했다는 것은 분명이 다른 사람이 확인을 확인을 한 것입니다.(이름만 같지 분명히 생년월일이 달랐습니다...)
아내의 생년은 78년생인데 동명이인의 생년은 53년생이신것 같았습니다.
나이 많이 드신 분이것 같은데... 그분의 싸인필적도 본인이 싸인하지 않은 것같습니다.

단순한 확인 작업이라면 아예 하지 말던가... 그거 아니잖아요... 중요한 거 아닙니까?

그래서 당일 오후에 덕양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전화를 해서 위 내용을 말하고...
이 건에대한 선관위의 처리사항과 당시 담당자들에 대한 처리사항을 확인해 달라고 요청했는데...
상부에 보고하고 연락주겠다더니....
일주일이 지나도 전화 한 통 없습니다.

일처리 제대로 못하는 공무원은 퇴출되어야 합니다. 전화받은 담당자도 확인해 주시고 그 건이 보고되었는지 처리내용도 적절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신문고에 올릴까 하다가 여기에 적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최종답변
최종답변
답변
귀하의 질의사항은 해당위원회(고양시덕양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처리하도록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지도2과 (031-874-9765)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