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선거투표한 일반국민입니다.
민경욱의원이 제시한 follow the party 처음엔 무슨소리인지 잘몰랐는데. 2진법을 알고나니 놀랍더군요. 숫자배열을 해보니 이상하던데요~
이거에대해 선관위는 국민을 대신해서 선거관리를 해주시는분들이라고 알고있습니다. 우리국민이 투표를 한것을 아무렇게 방치하는것이 아니라. 국민에게 투명하게 다공개를 해야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국민의알권리는 있다고 봅니다. 선관위측에서도 전자분류기 안에 통신기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른다는건 말도 안돼고요.
자세히 각 장비관련자들이 국민들에게 설명하고 이해를 시키는것이 옳은거 아닌가요? 자꾸 중앙선관위의 범위를 넘어서 행동하는건 옳지않다고 봅니다. 중앙선관위는 국민이투표한것을 잘 관리하는게 맞는데요. 관리잘하셨나요? 어떻게 투표용지가 밖으로 돌아다닙니까? 설사 투표용지를 가져갔다고해도 선관위측은 잘못이 없는건가요? 투표용지 관리소홀 아닌가요? 구리선관위 지금 어떻게 돌아가시는지 알고계시죠? 국민들이 선관위센터에 들어갈수없게 문을 잠구고 테이핑하고 하더라구요~그게 선관위측에서 국민들에게 할 행동인가요? 선관위에서 명확히 답변을 하시면되는데 그러지못하니까 국민들이 구리선관위에 찾아가서 밤샘을하고 있는거 아닙니까~명확한 답변부탁드립니다.